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마음이 따뜻해지는 로맨스 영화 Best 10

by Story28 2019. 8. 24.
반응형

사랑은 우리 삶의 풍요로움과 심리적 안정감, 자신감 상승으로 이전보다 다른 자신의 발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로맨스 영화를 본다면, 남주와 여주의 훈훈한 행동에 사랑에 빠진 것 같은 비슷한 감정을 얻게 되는데, 

영화를 통해 심리적 안정감과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습니다. 

 

심심하거나 잠시 잊혀진 연애세포를 깨우고 싶다면, 로맨스 영화 한 편 어떠신가요? 

사랑의 감정과 교훈을 느낄 수 있는 평점 높은 로맨스 영화 5편과 로맨틱 코미디 영화 5편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마음이 따뜻해지는 로맨스 영화 Best10

 

 

감동적인 로맨스 영화

 

더 롱기스트 라이드 (The Longest Ride) 2015

브릿 로버트슨(소피아 단코), 스콧 이스트우드(루크 콜린스) 주연으로 한 영화

롱기스트 라이드는 니컬러스 스파크스의 2013년 동명 소설 원작 영화입니다. 

 

미국 황소 타기 선수로 유명한 블라이더 루크와 예술대 졸업반 소피아 인생 배경과 사는 방식이 완전히 다른 삶에서 사는 두 남녀가 우연히 만나 사랑을 시작하게 되면서, 노년의 운전자를 구하게 되어, 두 남녀는 할아버지에게서 겪어온 평생의 사랑 얘기를 듣게 되고, 이후에 겪게 될 관계의 고난과 극복에 관한 영화입니다.

 

로맨스 영화 중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영화가 있느냐고 물어보신다면, 이 영화를 가장 먼저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사랑에 대한 의미를 가장 잘 나타내었으며, 할아버지의 인연에 대한 사랑 얘기는 보는 사람의 마음을 울릴 정도로 정말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입니다. 영화에서 나오는 OST는 영화가 끝난 후에도 기억에 남을 정도로 좋았으며, 상황에 맞게 가장 잘 나타냈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The Mountain Between US) 2017

이드리스 엘바, 케이트 윈슬렛을 주연으로 한 영화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영화는 비행기가 눈 덮인 산에서 추락하여 두 남녀가 살아남기 위한 험난한 여정을 시작하면서 깊어지는 남녀 관계에 대해서 잘 묘사된 영화입니다. 

 

고난과 역경을 서로 의지하며 해쳐가는 모습과 그 사이속에서 깊어져만 가는 남녀, 이어지면 안 될 상황 속에서 서로의 마음을 인정하기까지의 과정을 보여주는 장면들이 관객의 입장에서 현실감 있게 다가왔습니다.

휴머니즘을 담은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뷰티 인사이드 (The Beauty Inside) 2015

 

한효주를 중심으로 주연으로 한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가구 매장에서 일하고 있는 이수(한효주)와

매일 성별, 나이 상관없이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의 로맨스를 다룬 영화입니다.

 

다양한 색상을 담은 수채화 같은 모습을 지닌 우진과 든 색상을 담을 수 있을 정도로

투명한 모습을 지닌 이수의 모습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조건을 떠나 그 사람 자체를 바라보고 사랑할 수 있는 것은 쉽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럴 수도 있을 만큼 이해할만한 주연배우들의 대사와 영화 내용을 담은 작품이기에 영화가 끝난 이후에 내면의 가치를 알려줄 수 있을 정도로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독특한 설정이나 OST가 좋은, 판타지적 요소를 적용한

국내 힐링 로맨스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아델라인: 멈춰진 시간 (The Age of Adaline) 2015

 

블레이크 라이블리(아델라인 보우먼), 미치엘 휘즈먼(엘리스 존스) 주연으로 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입니다.

사고로 인해 100년째 29살로 살고있는 아델리안 과 평범한 남자 엘리스를 만나서

비밀을 감춘 그녀와 사랑을 시작하는 영화입니다.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아름다운 모습과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영화이며, 

늙지 않고 영원히 사는 것이 누구에게나 바라는 것일 수도 있겠지만, 

현실적으로 보았을 때 비밀을 감춘 채 내가 사랑한 사람들을 먼저 떠나 보내야 하는 것이

슬픔과 아픔으로 느낄 수도 있다는 것, 이성을 사랑하게 된다는 것은

그 사람에 대한 자신의 마음 확신과 용기를 내어야 가능한 일이라고 영화를 통해서 알 수 있게 됩니다. 

 

독특한 설정이나 판타지적 요소를 지닌 잔잔한 외국 로맨스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어바웃 타임 (About Time) 2013

도널 글리슨(팀), 레이첼 맥아담스(메리)를 주연으로 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입니다.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을 갖춘 남자 팀은 아름다운 그녀 메리를 만나서 실수 없는 완벽한 사랑을 하게 되지만,

팀을 둘러싼 주변 상황들은 미묘하게 엇갈리고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나타나기 시작하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입니다.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영화로 알려진 어바웃 타임은 각본, 연출, 연기, 배경, 음악이 잘 들어맞는 영화이며,

사랑을 찾고 어른으로 성장해가는 팀의 모습을 통해서 행복을 찾는 방법을 설명해줍니다. 

 

영화를 통해 사랑 얘기만 하는 단순한 로맨스 영화가 아닌, 

다양한 일을 겪으며 느낄 수 있는 온전한 하루를 보낸다는 것과 가족이라는 것에 대해서

무수히 많은 생각이 들 정도로 소중함을 알려줄 수 있는 로맨스 영화입니다.

 

 

로맨틱 코미디 영화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Set It Up) 2018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작품으로 잘 알려진 여배우 조이 도이치의 털털하고 시원한 모습과 아름다움을 볼 수 있으며, 영화 속 주연 배우들의 대사와 행동을 통해서 사랑의 의미를 배울 수 있는 좋은 영화입니다.

 

일 중독에 빠진 두 직장 상사들 밑에서 고통받는 두 비서, 퇴근 후 자신만의 일상을 찾기 위해

두 비서가 상사들의 큐피드 역할을 하게 되는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퇴근 후 방해받지 않는 워 라벨(Work and Life Blance)

일과 삶의 균형을 찾고 싶은 직장인에게 힐링과 공감을 주는 영화입니다.

 

디스 민즈 워 (This Means War) 2012

CIA 특수요원 터크와 절친 사이인 프랭클린이 우연한 계기로 만나게 된

미녀 로렌(리즈 위더스푼)을 미남 스파이 2명이 한 여자를 두고 싸우게 되는 줄거리이며,

마블 영화로 잘 알려진 액션 영화 '베 놈' 주연 톰 하디와

'스타 트랙' 주연 크리스 파인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영화입니다.

 

보이 걸 씽 (It's a Boy Girl Thing) 2006

고등학교 풋볼선수 인기남 우디와 모범생 넬 의 알 수 없는 저주로

몸이 바뀌게 되면서 겪게 되는 고충과 서로의 진심을 알아가는

바디 체인지를 소재로 한 하이틴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에니메이션 에서도 남녀가 몸이 바뀌는 소재의 영화로

감동적인 느낌과 영상미를 볼 수 있는 2016년 개봉한 '너의 이름은', 영화가 있으며,

 

남녀가 몸이 바뀌는 소재는 아니지만, 하이틴 영화로

선남선녀가 등장하여 대중적인 음악에 관한 뮤지컬을 볼 수 있는 2018년 개봉한 '위시업' 영화가 있습니다.

 

첫 키스만 50번째 (50 First Dates) 2004

 

 

영화 미녀 삼총사로 유명한 '드류 베리모어' 와 영화 픽셀로 유명한 '아담 샌들러'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알 수 없는 사고로 인해 단기 기억 상실증에 걸린 아름다운 여성 루시에게 첫눈에 반한 노련한 작업남 헨리의 사랑을 찾아가는 영화입니다.

 

기억상실증이라는 소재만으로도 어떤 방식으로 서로를 사랑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흥미롭습니다. 어제와 내일이 없는 '오늘' 단 '하루'를 아낌없이 사랑할 수 있는 두 남녀를 보았기에 인상이 깊었습니다.

 

 

웜 바디스 (Warm Bodies) 2004

 

 

 

남주 '니콜라스 홀트'와 여주 '테레사 팔머'의 모습과 배우들의 연기력이 워낙 매력적이며, 좀비와 인간이 그리는 로미오와 줄리엣의 느낌을 받습니다. 아름다운 소녀 줄리를 향한 로맨틱 좀비 'R' 의 사랑과 감정을 배우는 영화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마무리와 영화를 통해서 누구나 사랑하고 사랑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보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기운을 줄 수 있는 영화인 동시에 주연 배우들의 재미있는 대사와 행동에 귀여운 구석이 많은 영화 입니다.

 

 

영화 속  OST

 

 

각 장면에 맞게 나오는 OST는 청각을 뛰어넘어 감성까지 자극합니다.

인상 깊었던 장면이 떠올라서, 영화 속 OST를 다시 한 번 듣게 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더 롱기스트 라이드 (The Longest Ride) 2015

 

Seafret - Wildfire (Official Video) [

SeafretOfficial]

 

Kodaline - Love Like This [Kodaline]

 

 

 

 

뷰티 인사이드 (The Beauty Inside) 2015

 

어바웃 타임 (About Time) 2013

 

About Time - How Long Will I Love You [Fernando Freiria]

 

 

 

 

첫 키스만 50번째 (50 First Dates) 2004

Beach Boys - Wouldn't It Be Nice [pieandjoe1]

 

 

웜 바디스 (Warm Bodies) 2004

Hungry Heart - Bruce Springsteen [Luong Luu]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필요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