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손에 땀을 쥐게하는 액션 영화 Best 10

by Story28 2019. 8. 24.
반응형

 

빠져드는 영상미와 몰입도,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매끄러운 전개로 

시원한 액션 영화를 보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 

평점 높은 액션 영화 10편을 소개합니다. (MARVEL, DC 영화 제외)

반응형

 

손에 땀을 쥐게하는 액션 영화 Best10

 

 

 

패퍼민트 (Peppermint) 2018

 

 

마약조직원들의 총격에 눈앞에서 남편과 딸을 잃은 '라일리'(제니퍼 가너)는 5년간의 준비를 통해 부패한 판사, 마약조직원을 응징하는 액션 영화입니다. 영화 패퍼민트는 가족의 복수를 그려낸 ‘테이큰’의 여성 버전으로 총 액션과 주인공 버프로 시원한 사이다를 보여줄수 있는 영화입니다. 

 

복수라는 소재를 통해서 관객들에게 긴장감과 흥미를 느끼게 해줄수 있습니다. 

짧지만 강한 여운을 보여줄 복수 액션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원티드 (Wanted) 2008

 

평범한 청년 웨슬리(제임스 맥어보이)는 어느 날 암살 조직 출신의 아름다운 그녀 폭스(안젤리나 졸리)를 만나고, 암살 조직에서 일했던 아버지의 뒤를 이을 최고의 킬러로 거듭나서 암살조직과 싸우게 되는 액션 영화입니다. 

 

속편이 안나와서 아쉬울 정도로 재밌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배우들의 연기력과 휘어지는 총 액션, 탄탄한 스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액션에 관한 슬로우 모션 기법을 잘 살린 영화입니다. 

 

일상의 지루함을 잠시동안 벗어나고 싶다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폴라 (Polar) 2019

 

최고의 청부 살인자 덩컨. 은퇴를 준비하던 그는 막대한 퇴직금을 눈앞에 두고 

음모에 말려들게되어 잔혹한 킬러 조직과 숨막히는 전투를 그린 액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고문, 살인을 관객들에게 긴장감을 유발하도록 보여주기 위해 다소 잔인한 장면들을 많이 담고 있습니다. 초반부에는 등장인물에 대한 소개로 지루한 편이 있긴 하지만, 후반부에서 악역에 대한 복수로 지루하지 않은 시원한 사이다 전개로 주인공의 액션씬이 관객들에게 몰입도를 높여주며 반전을 줄수있는 영화입니다. 

 

예상 못한 전개로 관객들에게 시원한 사이다를 보여줄수 있는 영화를 추천합니다.

 

레이드: 첫 번째 습격 (The Raid Redemption) 2012

 

10년 동안 경찰을 포함해 외부인의 습격을 단 한차례도 받아본 적이 없는 낡은 30층 아파트. 마치 치외법권 지역과도 같은 이곳에 모든 범죄의 정점에 서 있는 갱단의 보스 ‘타마’를 제거하라는 비밀 작전 수행을 위해 20명의 정예요원으로 구성된 SWAT 대원들이 출동, 건물 안으로 잠입하여 갱단 조직과 싸우게 되는 액션 영화입니다. 

 

실랏 무술로 강렬하고 뛰어난 액션과 아파트 안에서 무자비한 적들과 싸우면서 탈출하는 긴장감 있는 전개로 관객들에게 시원한 사이다 액션을 보여줄수 있는 매력적인 영화입니다. 

 

총싸움이 지루하거나, 무술 액션에 관심이 있다면 이 영화를 꼭 보시길 바랍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Mission: Impossible - Fallout) 2018 

 

전 세계 최강의 스파이 기관 IMF의 최고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그의 팀, 중앙정보국 CIA 상급요원 어거스트 워커(헨리 카빌)는 테러조직의 핵무기 소지를 막기 위해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영화입니다. 

 

믿고보는 스파이 액션 영화 미션임파서블 6편은 유일하게 전작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과 이어지며, 탄탄한 스토리와 예상하지 못한 반전으로 몰입도를 높여주고 권선징악, 해피엔딩이 들어가 있는 완성도 높은 영화입니다. 

 

사이다 전개와 깔끔한 스토리를 원한다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킹 아서: 제왕의 검 (King Arthur: Legend of the Sword) 2017

 

권력에 눈이 멀어 어둠의 마법사와 거래하여 왕이 된 남자' 보티건'(주드 로) 과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전설의 명검 엑스칼리버를 들고 왕이 되기 위한 남자 '아서'(찰리 헌냄)의 거대한 전쟁을 그린 액션 영화입니다. 

 

주연 배우들의 조각 같은 몸과 슬로우 기법을 활용한 강렬한 검 액션, 지루하지 않도록 유머를 더한 시원한 전개를 통해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일 수 있으며, 중세 영화에 판타지 액션을 더하여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영화입니다. 

 

사물을 이용해 비범한 능력을 얻는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존 윅 시리즈 (John Wick) 2015~

 

사랑하는 여인을 만나 결혼을 하면서 범죄의 세계에서 은퇴한 전설이라 불리던 킬러 ‘존 윅’(키아누 리브스)은 행복도 잠시, 투병 끝에 부인이 세상을 떠나게 되고, 부인이 준 강아지를 집에 침입한 괴한들에게 잃게되어 괴한들과 관련 조직에 복수를 하게 되고 킬러들이 가득한 범죄의 세계에 다시 복귀하게 되는 액션 영화입니다. 

 

존윅은 스토리 구상이 완벽한 킬러 조직의 거대한 세계관과 등장 인물의 박진감 넘치고 화끈한 액션으로 몰입도를 높여주며 사이다 같은 전개를 보여주는 매력적인 영화입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깔끔한 전개를 갖춘 킬러 액션 영화를 보고 싶다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 (The Fast and the Furious) 2001~2021

 

믿고보는 분노의질주 시리즈는 흥행 성적이 좋아서 10편 까지 제작 예정이며, 

몸 좋은 대머리 주연배우들이 등장하여 유머와 짜임새 있고 몰입도가 높은 반전 스토리를 담고 있는 영화입니다. 

 

고급 스포츠카를 타며 시원한 액션과 불가능한 임무를 완수하는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런던 해즈 플론 (London has Fallen) 2016

 

적군과 아군을 구분할 수 없는 아비규환 속, 비밀 경호원 마이크 배닝은 MI6과 함께 테러리스트들 에게 점거된 런던과 납치된 대통령을 구하기 위해 전세계를 위협하는 정체불명의 세력과 싸우게 되는 액션 영화입니다. 

 

백악관 최후의 날의 후속작이며, FPS게임을 하듯이 1인칭 액션으로 긴박한 상황의 긴장감과 시원한 액션, 빠른 전개를 통해 몰입도를 높여주며, 깔끔한 엔딩으로 흥행에 성공한 영화입니다. 

 

속편으로 엔젤 해즈 폴른이 2019년 8월 23일 개봉 예정에 있습니다. 

재난과 테러, 인질 구출, 총싸움, 빠른 전개를 원한다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킹스맨: 골든 서클 (Kingsman: The Golden Circle) 2017 

 

국제 조직 킹스맨의 맴버 에그시(태런 에저튼)와 멀린(마크 스트롱)이 스테이츠맨 조직과 함께 세계를 장악하기 위해 킹스맨을 위험에 빠트린 범죄조직 골든서클에 맞서 싸우게 되는 영화입니다.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후속작이며, 스파이용 전투 장비를 활용한 시원한 액션과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빠른 전개, 몰입감을 높여주는 OST, 해피 엔딩이 담겨있는 잘 만들어진 스파이 액션 영화입니다. 

 

킹스맨 시리즈는 마지막 작품이 될 3편 ‘킹스맨: 레드 다이아몬드’가 제작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파이 액션, 불가능한 임무 수행, 여운이 깊은 OST를 좋아하신다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영화 속  OST

 

각 장면에 맞게 나오는 OST는 액션 영화에 맞게 긴장감과 몰입도, 감동을 줄 수 있습니다.

인상 깊었던 장면이 떠올라서, 영화 속 OST를 다시 한 번 듣게 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킹 아서: 제왕의 검 (King Arthur: Legend of the Sword) 2017

 

The Devil and The Huntsman - Sam Lee & Daniel Pemberton [WaterTower Music]

 

Run Londinium - Daniel Pemberton [WaterTower Music]

 

분노의 질주 시리즈 (The Fast and the Furious) 2001~2021

 

Kehlani & G-Eazy - Good Life (from The Fate of the Furious: The Album) [Official Video] [Kehlani]

 

Wiz Khalifa - See You Again ft. Charlie Puth [Official Video] Furious 7 Soundtrack [Wiz Khalifa]

 

킹스맨: 골든 서클 (Kingsman: The Golden Circle) 2017 

 

Take Me Home, Country Roads - John Denver [John Denver]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필요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