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동구바이오제약 무상증자 일정 정리

by Story28 2021. 2. 15.
반응형

동구바이오제약

동구바이오제약 소개

    피부과 시장 처방 1위 업체, 무상증자 소식으로 동구바이오 상한가, 피부/비뇨기질환 의약품/줄기세포 적용 헬스케어 사업 포트폴리우를 구축한 바이오제약 전문기업 동구바이오제약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동구바이오제약

    동구바이오제약 파이프라인

    동구바이오제약 파이프라인

    동구바이오제약은 피부/비뇨기과에 역점을 두고 제품 연구 개발 및 비즈니스 지원활동을 추진 중에 있으며 또한 순환기계, 호흡기계, 정신신경계, 골관절계 등 다양한 치료 영역의 전문의약품 및 일반의약품을 개발하여 생산/판매하고 있습니다.

     

    동구바이오제약 사업구성

    동구바이오제약은 2012년 제조시설 cGMP인증으로 전문의약품을 위탁생산하고 있는 CMO사업과 줄기세포와 팹타이드를 이용한 고부가가치의 바이오 사업,  안정적인 캐쉬카우를 담당하고있는 전문의약품 사업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동구바이오제약 무상증자 일정

    2021년2월15일 동구바이오제약은 무상증자 소식을 발표하였습니다.
    보통주 1주당 신주 2주를 배정하며, 증자전 발행 주식은 960만 4,000주로 신주 1,886만 992주를 무상증자를 합니다. 무상증자 일정으로는 신주배정기준일 3월3일, 상장예정일은 4월 5일입니다.

    동구바이오제약 무상증자 세부일정
    동구바이오제약 무상증자 참여시, 2월 26일에는 장 마감까지 매수해야 합니다.
    권리락 3월2일 화요일
    기준일 3월3일 수요일
    상장일 4월5일 월요일

    EX). 동구바이오제약 100주 갖고 계신다면, 200주를 무상으로 받으실 수 있으며 보유주식 수는 300주가 됩니다.
    동구바이오제약은 3월2일 권리락이므로 2월26일(3월1일 월요일 휴무일제외) 장마감까지 매수해야 무상증자 받을 수 있는 권리가 생깁니다.

     

    의약사업강화 및 신규사업 성장으로 수익기대

    동구바이오제약은 2021년 1월, ‘캐시카우’(Cash Cow)를 본격적으로 확대하기 위한 비젼을 제시하고 이를 위한 조직개편을 단행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최초 줄기세포 추출키트인 스마트엑스는 작년 말 전신경화증 수지궤양치료 적응증의 신의료기술신청을 시작으로 적응증별로 난치성질환 치료 목적용으로 신의료기술에 등재될 것으로 예상되며,

     

    동구바이오제약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셀블룸

    작년말 홈쇼핑에 런칭되며 완판 신화를 거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도 올해부터 본격적인 매스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겠다는 비젼이있었으니, 매출 증대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동구바이오제약, 신축년 ‘캐시카우’를 살찌운다 - 팜뉴스

    동구바이오제약은 2021년을 백년기업의 꿈을 향한 새로운 50년의 원년으로 삼으며 올 한해 자사의 ‘캐시카우’(Cash Cow)를 본격적으로 확대하기 위한 비젼을 제시하고 이를 위한 조직개편을 단행

    www.pharmnews.com

     

    동구바이오제약 투자성과 기대

    동구바이오제약 투자 현황

    동구바이오제약은 노바셀테크놀로지디앤디파마텍바이오노트, 로보터스 기업에 적극적인 투자로 파이프라인 경쟁력 강화, 신규 사업 진출, 사업 영역 다각화 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피투자기업과 연구개발 등 협업을 통해 동반 성장 할 수 있는 상생 경영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구바이오제약의 '오픈 콜라보레이션' 전략..투자성과 기대↑ - 머니투데이

    바이오 기업 동구바이오제약이 활발한 투자로 미래 성장동력을 마련하고 있다. 피투자회사와 공동 연구개발(R&D) 등을 통한 파이프라인 확대, 신규 사업 진출에 적극적으...

    news.mt.co.kr

     

    지놈앤컴퍼니 관련주

    동구바이오제약은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신약연구 개발기업 지놈앤컴퍼니에 30억원 투자를 진행하였으며, 2020년 4월 동구바이오제약과 마이크로바이옴 분야 공동사업화 MOU 체결 이후, 주력 파이프라인인 면역항암제뿐만 아니라 기능성화장품 및 위탁개발생산 분야로 사업 모델 다각화를 진행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놈앤컴퍼니, 동구바이오제약서 30억 투자 유치

    지놈앤컴퍼니가 동구바이오제약으로부터 3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양사는 이번 투자와 함께 전략적 협력관계를 구축해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분

    www.biospectator.com

     

    동구바이오제약 재무구조

    동구바이오 3개년 손익계산

    동구바이오제약은 최근 3년 손익계산 표에 따르면, 매출액은 매년 성장하고 있으며 영업이익 순이익도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대유행에도 불구하고 좋은 실적을 내고 있는데 2020년 1~3분기 매출액 1052억원을 기록하며 지난해 같은 기간 898억원 보다 17.1% 증가하였으며 1~3분기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76억원과 91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37억원, 32억원과 비교하면 각각 104.2%, 187.9% 증가했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